(19)ㄱㄸ 해보신 분들 효과 어떠셨나요?
아인이형 바니바니해 18-01-14 22:18 1,806 12

 

1~2주만 ㄱㄸ해도

 

피부 좋아졌다는 사람도 있고

 

자기위로 할 때 쾌감이 다르다는 사람도 있고

 

ㅂㄱ도 잘된단 사람도 있고

 

 

친구들과 진지하게 ㄱㄸ에 대해서 논의중인데

 

한번 해볼까 싶군욧 크흠 

쿠앤크
한 15로 낮추시죠
소빠
현재 2일차입니다.
냔묘218
ㄱㄸ 잘못하시면 전립선염 크리터져서 비뇨기과에 가셔서 험한꼴 보실수 있습니다....
의느님이 장갑을 끼시면서 ㅎㅈ에 손을 넣으면서 전립선 마사지를 하시는데.... 기분좋냐라고 말하는것을 들었다고
혹자가 그러더군요...
아인이형 바니바니해 @냔묘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뭐애 ㅠㅠㅠ
Aragorn
하나 안하나 같기때문에 ...
Leonardo_Da vinci
해보시고 나중에 후기좀 자세히 써주세요.....
gackt
개인적으론 오히려 하는 편이 얼굴도 좀 좋아졌다 소리 듣고
피부는 별차이 못느끼겠고 오히려 수면시간이나 면도가 더 큰 영향을 주더군요..
그리고 안하기 시작하면 미묘하게 살이찜
팔로스키타죠
강철팬티 입고 자물쇠 채우시면 될듯.. 인터넷 파는거 같던데 그런거
코마츠나나
별 차이 없더군요.

그냥 야동 볼 때, 오랜만에 봐서인지 더 재밌는… 정도?
세랴만자로의표범
병영캠프때문에 강제로 한달 하고 나서 하니 한달간 금욕 후.. 라는 시리즈가 왜 나온지 알 것 같더라구요
Blackbird
그걸 왜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NormalOne
그... ㅇㅇ와 XX의 상관관계는... XX하는 방법(???) 문제일지ㄷ....읍읍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젠더이슈관련 Αgger 05-20 5799
욕설에 관해서 Αgger 06-06 3536
서버 시간 동기화 완료 7 多Ramsey 06-14 1961
가즈아!(shevchenkos) 강퇴 Αgger 06-21 1804
248413 이런 2인용 ps4 게임 있나요? 2 no11nedved 16:31 31
248412 문재인과 푸틴.jpg 1 제록스 16:27 154
248411 나미야 잡화점 인기 엄청 많네요 Tatum 16:26 63
248410 동탄맘카페 와사비녀 사건.jpg 7 제록스 16:19 432
248409 자다가 부모님께 혼났습니다. 7 적절솔로탐 16:08 305
248408 으윽 psn+ 2달 더 주는 이벤트 끝났나요... 2 MrHyde 16:01 70
248407 노트북 이동시 인터넷은 어떻게 쓰시나요 2 24/7 16:00 65
248406 아부지랑 사이 좋으신가요 ㄷㄷㄷㄷ 24 그깟공놀이 15:54 408
248405 월드컵 시즌 '단골손님' 태극기가 사라진 까닭은? 2 제록스 15:53 323
248404 진문좌장 박영선 근황.jpg 4 제록스 15:52 511
248403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2 MrHyde 15:50 89
248402 여러분들은 투표 안한적이 있나요? 7 고티카 15:46 117
248401 양필라 최근 첨부파일 1 JuanCarlos 15:45 279
248400 제주 말똥성게가 또 기가막히죠? .jpg 첨부파일 11 Martin 15:43 650
248399 "세상 잘 모르는 2040 文지지는 탁현민 덕 8 루엔하임 15:41 396
248398 현직 대리운전 입니다 ㄷㄷㄷㄷ 4 그깟공놀이 15:30 224
248397 신촌인근 돼지 무한리필 좋은곳 있나요? 1 dulons 15:26 106
248396 오랜만에 진지한글 5 사토나카 치에 15:22 170
248395 횐님들 답십리 혹은 청량리 주변 밥집 추천 좀... crust 15:21 26
248394 김보나 근황.jpg 3 한동희 15:19 839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