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엄청난 돌파, 유효슈팅 기록 ㄷㄷ.gif
 Ki  18-04-16 11:07 4,287 24

 

 

K
패스 상당히 아쉽네요... 저기서 저렇게 뒤로 꺾어준다는건 동료선수 확인도 제대로 못했다는건데..
전소민
슈팅 괜찮네요 생각보다
SAA부오노아미코
기회줘라 싹이 보인다.
그랑데인터
그래도 믿고 출전좀 시켜보지..ㅠㅠ
로그원
쭈루따 화이팅해주길ㅜㅜ
데루시
돌파 잘해놓고 왜 패스를ㅜ
그래도 꾸준히 나오면 언젠가 인정받을것 같네요
Kyle Hendricks
밑짤은 받고 수비 제끼는 과정은 짤렸네요
어쩌다
윗짤은 딱히 엄청나게 빠른 역습도 아닌 것 같구만
후반인거 감안하더라도 팀원들 공격 가담하는 모양이 베로나 순위를 말해주는듯
라리호
첫짤은 패스하기전에 한번 본거 같은데 흐음..
하비에르사네티
윗장면은 골대쪽으로 들어가던 공격수가 바깥쪽으로 한스텝 빠지는걸 기대한건지.. 아쉽네요
ITALIA11
근데 솔직히 톱이 저기서 더 들어가면 안된다고봅니다
약속된 플레이가 없었다고 봐야죠
a camp
무럭무럭 크길
러블리너스
힘내자 승우야
데첼리에[]
첫짤은 근데 원톱공격수가 승우가 생각한데로 움직였으면 더 좋은 찬스이긴 한거같음.

공격수들 끼리 합이 잘 안맞는 느낌.

저게 합이 맞았으면 서로 원하는대로 움직였을거같은데.
Blackbird
솔직히 저 두장면은 잘한듯..
파피용
닉넴 다시 이승우로 가시나여 ㄷㄷ
패서
저는 첫 장면 괜찮네요.

모이스 킨인가? 누군지 잘 모르겠지만 쟤 이승우 쪽으로 꺾어들어가면서 더 붙어줬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킨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패스루트가 좁아졌는데 저기서 수비수가 반응하기 어려울 정도로 빠른 볼을 킨 발로 붙여준다는 건 어려운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킨이 더미플레이 해주고 뒤에 오는 선수가 처리해줬다면 더없는 최고의 장면이 됐겠지만 그런 건 아닌 듯 하네요.
ITALIA11 @패서
그쵸 저거 주고 바깥쪽으로 어슬렁 어슬렁 거리는 건 그냥 기회 버리는 일이죠
Creamble
첫짤은 이승우가 확인을 덜한것도 있는데
들어오는 공격수의 수가 적으니... 아깝네요
Navyblue
어디 2부리그라도 좋으니 임대 가서 폭풍성장했음 ㅜㅜㅜㅜ
ForzaM
저도 첫 짤은 못하지 않은것 같네요
바로 아래 최후방 수비수가 보이니까 꺾어준것 같은..
아래 공격수가 저 자리보다 더 앞에 있었다면 모를까 아니면 뒤가 더 나은 선택지로 보입니다
철린이 티오티
일부러 뒤로 줬네요 수비랑 붙어있으니까
zeppelin
첫짤 저기서 저선수가 뒤로가서 패스받고 골넣으면 사람들이 호프더볼 ㄷㄷㄷㄷ 하는 그런장면 되는거고
걍 커뮤니케이션 미스라고 봐야
다만 저는 첫 터치 후 드리블 루트를 좀 더 안쪽으로 잡았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듦
FORZA ROMA
가자 승우야 찬스다!
받아!
절교다 xx야!!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멀티미디어 게시판 통합공지 및 게시물 분류 안내 운영진 01-08 14461
멀티미디어 게시판 유투브 광고성 게시물에 관하여 2 Αgger 03-07 3828
40804 Liverpool v Roma (2002.03.19) 살라스 18:14 218
40803 세르지 여자친구한테 매너손 하는 메시.gif 9 제록스 15:56 1515
40802 킹갓제너럴엠페러 지루.gif 관련링크 31 코제 00:14 3679
40801 엘샤라위의 운수 나쁜 날.gif 9 Taevesque 04-22 2803
40800 로마 감독 몸매.jpg 4  Ki  04-22 3138
40799 WBA 감독 몸매 ㄷㄷㄷ .jpg 8  Ki  04-22 2818
40798 스팔 vs 로마 골 모음.gif 4 Taevesque 04-22 1246
40797 손흥민에게 박수 쳐주는 포그바 ㄷㄷ.gif 17  Ki  04-22 3097
40796 포그바 토트넘전(FA컵 4강) 1어시 및 좋은패스들.GIF 1 Pogba 04-22 961
40795 쉬크도 이거 제소해야하는거 아닌지.swf 19  Ki  04-22 3431
40794 킹갓제너럴파라오 살라.gif 13 코제 04-21 3627
40793 헤가지.gif 12 초코별 04-21 3059
40792 발로텔리 한국에서 골.gif 2  Ki  04-21 2836
40791 여전히 잘하는 ㄱㅇㅎ.avi 5 루이스피그안소희 04-21 2077
40790 아르센 벵거.jpg 20 유다 04-21 3499
40789 플레이메이킹의 교본.gif 22 JuanCarlos 04-21 3980
40788 살라는 어떻게 월클이 되었나.avi 6 역습왕데스트로 04-20 2170
40787 루드에게 축구 배우는 13살 대니 웰백 6 초코별 04-20 2371
40786 포그바 칙칙포그포그시절.swf 7 건넜으 04-20 1656
40785 아재 유베팬의 주관적인 그리운 유베 선수들 첨부파일 21 마제스티 04-20 269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