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아섭 - 메이저 S팀
원펀맨 17-11-09 20:55 1,491 9
밑에 이대호 썰 글의 내용 중에 메이저 S팀이 손아섭을 원한다는 내용을 보고 그 S팀을 예측해보자면


1. 일단 메이저리그 S로 시작하는 팀은 4팀밖에 없죠.

시애틀, 세인트루이스, 샌프, 샌디에이고



2. 이대호 글의 댓글 중 Powerinter님의 댓글을 참고하여 손아섭을 원하는 S팀은 주전 외야가 모두 우타라고 하는 거로 보아


좌타 외야가 있는 시애틀(가멜), 샌프(스판), 세인트루이스(파울러) 제외되면서 샌디에이고가 소문의 S팀이 되네요.



그런데 제가 봤을 때 그 팀 타선이 모두 우타다 이런 걸 제외하고 보더라도 샌디에이고가 딱 맞는 팀이네요.



시애틀은 가멜과 해니거 양 코너 외야수가 있죠.

뭐 해니거가 중견수로 가고 손아섭이 우익수로 뛰는 상상은 할 수 있습니다.



샌프는 수비 안 좋은 스판을 코너 외야로 돌리려고 하죠.

그래서 전문가들이 로렌조 케인 FA 예상 행선지로 샌프를 언급하기도 하고요.



세인트루이스는 오히려 외야 자원이 넘치죠.

그래서 남는 자원을 트레이드하고 루머로 떠도는 스탠튼이나 빅뱃 유형의 타자를 원하고 있고요.

빅뱃 원하는 거는 샌프도 마찬가지


결국에 남는 거는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외야진은 호세 피렐라. 마누엘 마곳, 헌터 렌프로 전부 우타


S팀이 손아섭을 원한다 그 말이 사실인지 모르겠으나 현재 나오는 이야기로 봤을 때 샌디에이고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샌디에이고가 김광현한테도 관심 가졌죠.
LaSerieA
샌디에이고면 뭐 돈도많이안쓰고 로또긁듯 한번 긁어볼만하기도 하죠

S팀이 Seoul lg twins이면 웃기긴하겠지만ㅜㅜ

buSan lotte인거같음
볼빨간곽필용
근데 펫코파크 투수친화구장 이었던것 같은데.. 예전 브라이언 자일스도 샌디가고 하락세탔는데.. 아무쪼록 손아섭 길 잘 찾아갔으면. 야구 대하는 자세가 너무 진지해서 항상 응원하게 되더군요
Powerinter
손아섭 보다 한단계 높은 클래스 평가 받던 김현수 망한 게 크죠

코너외야수 인데 멀티 경험 없고 장타 물음표 수비도 메이저 기준 보면 하평가 결국 컨택 스피드 인데 그걸로 메이저 에서 자리 잡을려면 빡셈..
별밤
그러고보니 크보탑도 빅리거에서 먹힐 수 있다는 걸 보여주던 강모씨는 어디서 무얼하시는지...
Powerinter
취재 결과 실제로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이 손아섭 영입에 관심이 있고, 그중 내셔널리그의 한 구단은 큰 관심을 드러내며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구단은 주전 외야수 중 우타자가 대부분이라 발 빠른 좌타 외야수에 대한 갈증이 있다. 손아섭이 교타자 유형의 왼손 타자고, 코너 수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이게 기사 인데 네셔널에 주전다 우타 면 샌디빼박인듯
Powerinter @허세
기맨수가 크보 떠나기전에 컨택 킹이었는데 메이저 가서 땅의 정령 된거 보면 뭐...
Bill
에제키엘 카레라 정도가 맥시멈...
R.Oswalt
홍성흔이 샌디에이고에서 코치연수 받는다고 하던데 관련이 있을까요?
Αgger
부상으로 나가리됏지만 원래 주전은 좌타인 디커슨이긴하죠 그리고 좌타 쌕쌕이인 얀코스키도 잇는데 얀코스키보다도 못할거같은 손아섭을 영입하려고 하는 이유가 궁금하군요.. 근데 aj프렐러가 요새 인터네셔널에 메이저 구단중엔 최다급으로 투자하니 그럴수도 잇긴하겟네요 개인적으류는 시애틀이 가장 경쟁없이 무난할거같음.. 샌디에고는 유망주가 너무 많아서 팽당할 확률이 매우높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7567 요즘 뉴올이 끌리던데 2 weezybaby 21:12 20
17566 '냉정과 열정사이' 조원우 감독의 두 얼굴 1 XIAO 20:04 125
17565 카와이 레너드 무기한 아웃이군요 첨부파일 7 Uncle Drew 18:00 385
17564 안우진 재심 시작됐군요.... 2 SteelHeart 16:44 336
17563 기아 체력테스트 나지완 50m 기록 8 넬로 16:23 547
17562 기아 정성훈 연봉 1억에 계약완료 16 서상우 10:10 984
17561 이다영 요즘에 꽤 중용받는 모양이군요 20 울먹울먹ㅠㅠ 01-17 1037
17560 추신수, ESPN 선정 텍사스 최악의 계약 9 개구리아 01-17 1131
17559 야디가 명전에 갈 수 있을까요? 25 비얀코네리 01-17 638
17558 [SPO 톡]정근우 "계약 기간? 제대로 된 협상 하고 싶을 뿐" 8 Cloud9 01-17 755
17557 골스 샐러리 보니 왕조 오래 못 갈 수도 있겠네요 13 kemp 01-17 948
17556 볼거리가 풍성했던 오늘 느바 요약.jpg 10 zeppelin 01-16 1288
17555 어메이징 NBA in 마틴루터킹 데이.jpgif 5 미등록 01-16 799
17554 [NBA] 클블은 수비가 유독 커리한테 몰리던데 18 블비 01-16 747
17553 MLB 소식모음 (밀워키와 계약한 최지만 外) 1 XIAO 01-16 133
17552 [MLB] 2018 프리시즌 우완투수 유망주 TOP 10 3 RvP.10 01-16 349
17551 기아입장에선 정성훈 영입만 마무리되면 우승각이라고 봅니다. 5 Amaranth . 01-16 693
17550 [NPB] 요미우리, 테일러 영맨 75만달러 영입 4 순수소년 01-16 322
17549 [NBA] 로케츠 선수단 클리퍼스 라커룸 침공 ㄷㄷ 첨부파일 22 Uncle Drew 01-16 924
17548 정신 못 차리는 릅신.gif (데이터주의) 8 유다 01-16 83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