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윤이 기준점이 된다면
Amaranth . 17-12-07 17:58 500 3
남은 FA선수들은 대부분 10억 ~15억 넘기기

쉽지 않겠네요

양현종, 김현수 제외하면

그나마 많이 받을만한 선수가

정근우일거같은데 3년 20억정도가 맥시멈이 아닐까...

이런 상황에서 문규현은 정말 대우 엄청 잘받았네요ㄷㄷ

출루율이 3할도 안되던데...
Cloud9
역시 애매할땐 빨리 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rix
근데 빨리한다고 다 이익 보는 것도 아니죠 박한이 보면...
[몬]
롯데가 강민호 놓친거빼면 돈은 엄청 후하게 지른듯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454 MLB 소식모음 (맷 무어를 영입한 텍사스 外) 이대호 14:09 1
31453 폴이 말하는것같네요 1 [몬] 13:33 113
31452 휴스턴 오늘도 20점차 ㄷㄷ 3 알레알레v 12:27 222
31451 아~~ 수고했다 3 Aragorn 12:20 186
31450 ROY 경쟁은 벤 시몬스랑 도노반 미첼이 하겠네요 5 별밤 12:18 143
31449 동부 1위는... 3 별밤 12:08 154
31448 카와이 .. 카와이 보고프다 시에나 12:02 90
31447 3차연장ㅋㅋㅋㅋ 6 Munthe 11:58 164
31446 엠비드보면 강백호 실사화 느낌 나네요 ㅋㅋ 12 수지 11:28 266
31445 개꿀잼 몰카인가...? 3 쿠앤크 11:24 174
31444 클레이 펠튼 ㄷㄷㄷ 3 BlancNoir 09:55 169
31443 Nba보는데 웰스 파고 센터 라는 경기장 4 [몬] 09:10 210
31442 [MLB] 에인절스, 잭 코자트와 3/38 계약 체결 4 난풀 03:54 209
31441 [MLB] 필리스, 카를로스 산타나와 3/60 계약 체결 1 난풀 03:37 143
31440 오늘 KBS N 합의판정 손아섭, 민병헌 인터뷰 주요 내용 1 이대호 01:38 365
31439 [KBL] 전자랜드 선수단 근황 7 이대호 12-15 411
31438 이정후, "넥센의 프랜차이즈가 되고싶다" 7 수지 12-15 773
31437 [NPB] 니혼햄 아르시아-요미우리 게레로 영입 2 순수소년 12-15 221
31436 MLB 소식모음 (윈터미팅 종료 : 마차도에 적극적인 두 팀 外) 1 이대호 12-15 217
31435 ‘트로피12개’ 양현종 영입전 뛰어든 2개팀 8 이대호 12-15 978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