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가제타 - 펌] 풀라니 인터뷰 전문

 
  268
Updated at 2024-03-29 22:17:33


Gazzetta dello Sport 와의 긴 인터뷰에서 밀라노의 CEO인 Giorgio Furlani가 한 말입니다. 밀란 이적시장 에 대해 그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인테르의 두번째 별 – « 우리가 먼저 우승하고 싶었음이 분명하며, 내년에도 그렇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결국 우리는 그리 멀지 않습니다. 우리는 중국 경영진 이후 파산 위험에 처해 있던 회사의 목을 건져냈고, 이제 우리는 영구적으로 유럽 최고와 동등한 성장 경로를 따라야 합니다. »

목표 – « 목표는 항상 승리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2위입니다. 챔피언십에서는 챔피언십 시즌보다 1점 적고, 같은 날 이후 1년 전보다 10점이 더 적습니다. 이는 우리가 팀을 발전시켰다는 것을 의미하고, 좋은 로테이션으로 더 강력한 출발 기반을 갖게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새로운 영입으로 40골을 넣었고 매출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스쿼드에 혁명을 가해야 했지만 올해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완벽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우승을 노리고 유럽 진출을 노릴 수 있는 연속성의 장점을 갖게 될 것입니다 ."

챔피언 – « Cardinale에게 물어보면 그는 가능한 한 빨리 알려줄 것입니다. 그는 클럽을 사랑하고 본질을 추구하며, 이 점에서 그는 가장 결단력이 뛰어납니다. 나에게 무엇을 개선하고 싶은지 묻는다면 그것은 쉽습니다. 바로 승리입니다. 1년 전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에 진출했는데, 2007년 이후로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올해 우리는 조별 예선에 그쳤고, 이는 추첨에서 운이냐 불운이냐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는 유로파리그가 있습니다. 이는 중요한 목표입니다. 테이블 위에 자리잡을 수 없기 때문에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파산한 클럽을 물려받았고 스카로니 회장의 리더십 덕분에 세리에 A의 정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날 생성된 모든 자원은 승리를 위해 싸울 수 있는 점점 더 강력한 팀을 구축하기 위해 재투자됩니다. »

새로운 수익 – « 확실히 경기장에서 발생합니다. 유럽에서 진정으로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갖추려면 다른 클럽을 따라잡아야 하며, 1960년이 아닌 2024년에 적합한 경기장이 없으면 사실상 불완전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San Donato 프로젝트는 우리가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길을 계속 따라가겠습니다. Sala 시장과 WeBuild는 San Siro의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옵션을 듣지만 주요 도로는 San Donato로 남아 있습니다. 타임스? 가설 2028~2029, 너무 멀리 가지 않겠습니다"

결과 – « 스포츠 결과는 우리의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17년 후에 우리는 흑자 대차대조표를 갖게 되었습니다. RedBird와 Cardinale의 30년 간의 스포츠 경험 덕분에 수익도 60% 증가했습니다. Gerry는 결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RedBird가 클럽을 확장하기 위해 12억 달러를 투자했습니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Cardinale은 스포츠 성과 없이는 재정적 성과도 없다는 점을 처음으로 강조했습니다. 그는 매일 클럽 생활에 참여하는 오너이며 우리는 매일, 하루에도 몇 번씩 이야기를 나눕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나는 "오늘 일어난 일을 그 사람에게 다 말했나요?"라고 자문합니다. Gerry는 항상 전체 작업 팀과 연락하며 자신의 프로젝트가 전반적으로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

조사 - « 우리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밀라노의 소유자는 2022년 8월부터 RedBird였습니다. Elliott는 이 규모의 운영을 마무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인 공급업체 대출(벤더 대출)을 승인했습니다. 숨겨진 것이 없고 모든 것이 매우 투명하며 사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국이 자신의 의무를 다하는 것이 맞으며, 우리는 전적으로 협조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바램은 빨리 이뤄지는 것, 공중에서 약간의 짜증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새 주주 – « 그렇게 얘기되는 가맹점 대출이 2025년 하반기에 만료되는 점을 감안하면 당장 임박한 일은 없다. 주주 문제에 대해서는 현재 진행 중인 협상이 없습니다. 어쨌든 밀라노의 통제권은 RedBird에게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

IBRAHIMOVIC - « 공식적인 수준에서 즐라탄은 자신이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이 없지만 업무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형식주의적"이지 않습니다. 완전한 공동성으로 운영하고 결정하는 그룹이 있습니다. Ibra와의 관계는 환상적이며 그가 나와 가까이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그는 호기심이 많고 많은 현실을 알고 있으며 오늘날 축구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호 보완적입니다. 그는 현장 직원이고 저는 관리자입니다. 나는 메냥과 같은 언어로 말을 할 수 없습니다 ."

밀라노에서의 역할 – « 저는 밀라노에 관심이 있어요. 정말 관심이 있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클럽이 처한 상황은 제가 비합리적인 행동을 하지 못하게 하는 위험에 대한 강한 관심과 책임감, 혐오감을 강조해 주었습니다. 회사에 입사할 기회가 주어졌을 때 저는 스스로에게 한 가지 질문을 던졌습니다. “임종의 순간에 이 일을 후회할 것인가, 말 것인가?” 나는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경력의 문제가 아닙니다. 오직 밀란만이 있습니다. 나는 현재와 영원히 연결되어 있는 클럽입니다. 나는 축구에서 주목받고 싶지 않으며 다른 어떤 클럽에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IBRA의 역할 – « Moncada를 잊지 말자: Geoffrey가 1위입니다. Ibra 자신은 선수 프로필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Geoff를 처음으로 찾았습니다. 나는 기술적 선택을 결정하지 않고 투자와 관련된 측면을 고려하여 결정합니다. 100이 있다면 단일 플레이어에게 80을 두지 않습니다.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할 것인가? 이름이나 역할을 논하는 건 내 자리가 아닙니다."

공격자 – « 축구에서 우리는 가격이 가치와 일치한다고 생각하는 큰 실수를 저지르지만, 이는 거의 사실이 아닙니다. 축구선수 시장은 가장 비효율적이다. 우리는 플레이어의 비용과 꼭 일치하지 않는 가치를 목표로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Pulisic, Loftus를 찾아야 합니다... 예산 자체는 시즌을 어떻게 마무리하는지 또는 출구 시장에 따라 여러 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밀란 선수들과 함께 팀을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

LEAO – « 라파는 1억 7천 5백만 달러의 방출 조항을 가지고 있지만 그 전에 그는 밀란에 머물고 싶어합니다. 그 사람은 여기서 괜찮아요. 그 사람이 우리에게 가라고 요청해야 하는데 실제로는 가고 싶지 않아요. 밀라노에서 Leao 만세 »

THEO AND MAIGNAN – « 그들은 2026년 6월까지 계약을 맺었습니다. 판매나 구매에 대한 이야기가 있지만 종종 그들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은 선수들입니다. 테오와 마이크는 두 명의 챔피언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가능한 한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 머물면서 여전히 변화를 가져오기를 바랍니다."

PIOLI – « 지금까지 우리 시즌은 좋았지만, 작년과 마찬가지로 기대 이상의 팀이 또 있었습니다. 어제는 나폴리, 오늘은 인테르. Pioli는 밀란에서 확실히 긍정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팀을 챔피언스 리그로 다시 데려왔고 스쿠데토를 획득했습니다. 그는 종종 비판을 받았지만 중요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클럽의 어느 누구도 벤치가 위험하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 유로파리그에서의 미래 행보나 더비 결과를 토대로 그를 평가하는 것은 관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CAMARDA – « 두 번째 팀에 대한 성찰은 현재 5-6년 동안 진행되었지만 규제 상황은 여전히 ​​복잡합니다. Camarda는 우리 청소년 부문에서 자란 소년입니다. 그는 이제 막 16살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항상 우리와 함께 남아 이 셔츠를 입고 앞으로도 많은 골을 넣기를 바랍니다. 그는 나와 같은 Rossoneri 팬이고, 나는 그가 중요한 스포츠 프로젝트에 남아 있기를 원한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가상적인 요청과 관련하여 나온 특정 수치가 전혀 정확하지 않으며 심지어 요원과 소년과 그의 가족에게 모욕적이라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정치적 무게 – «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아마도 정치적 문제보다는 실질적인 측면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음모론은 우리 문화에 속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세 번째 셔츠에 영감을 준 포용성과 메냥(Maignan)의 수비에서 볼 수 있는 인종차별에 맞서 싸우는 것과 같은 중요한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밀란은 수백만 명의 팬과 전 세계 미디어의 관심을 받는 사회 기관입니다. 우리에게는 모범을 보일 기회와 의무가 있습니다. 가능한 일입니다. 본사, 밀라노, 비스마라에서 우리 모두는 동일한 가치를 공유합니다. 같은 방향으로 노를 저어가는 이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밀란의 미래를 매우 낙관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고 말했다.

출처 : https://m.fmkorea.com/index.php?mid=football_world&category=731726811&document_srl=6866688722

펨코 ‘No4Ramos’ 님의 글입니다


1
Comment
1
2024-03-30 10:26:19

항상 뭐박았네 마네 해도 스쿠데토 시즌이랑 1점 밖에 차이안남 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