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CF] 인베스트코프 "우리는 밀란과 인테르에 관심이 없다"

 
1
  540
2024-04-16 20:55:55

“그들은 특히 팬들에게 훌륭한 클럽이자 기관입니다. 가끔 인베스트코프가 이런저런 일을 한다는 이탈리아 언론을 읽을 때마다 머리를 긁적이며 '정말? 나는 그것을 기억하지 못했다'. 아니요,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인테르나 밀란을 구매하거나 투자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살펴 본 적도 없습니다. 그들은 주주인 Steven Zhang과 RedBird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훌륭한 주주입니다. 우리가 고려하는 투자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Investcorp의 공동 CEO인 Hazem Ben-Gacem은 Il Sole 24 Ore가 주최한 인수합병 서밋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탈리아의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축구는 열정에 의해 추진된다는 점에서 특히 흥미롭습니다. Investcorp의 첫 번째 투자는 1984년 Riva에서 이루어졌으며 현재 Riva는 가장 큰 국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향후 10년 안에 이탈리아 축구는 세계 주요 리그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우리가 그 일부를 차지할 수 있다면 정말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스포츠가 단순한 경기가 아니라 매치데이 엔터테인먼트에 더 가깝습니다. 생태계는 경제적 차원에서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기본 테마 중 하나는 인프라로 남아 있으며, 우리는 경기장 테마의 이러한 측면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Investcorp로서 우리는 뉴욕 JFK 공항 재개발 프로젝트에 투자해 왔으며 이는 우리가 일하는 주요 부문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의 주요 클럽 중 일부는 소위 21세기 경기장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프라 수준에서 프로젝트를 구성하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특히 자산 수준에서 기꺼이 작업할 것입니다. 이는 큰 자산이며 팬의 열정과 연결되어 있어 구조를 뒷받침하고 참여하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그러나 이탈리아가 이러한 프로젝트에 관한 승인 및 절차 측면에서 더욱 실용적이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1
Comment
1
Updated at 2024-04-16 21:10:19

돈에 관심없다는 사람을 조심해라. 가장 돈에 미친놈이다.

돈을 본문의 주어와 매칭하면..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