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로렌초 펠레그리니 "로마는 내 인생에서 너무 많은 것을 주었기에 결코 무시할 수 없다. 내가 하는 일과 해야 하는 일은 모두 로마를 위한 것."

 
9
  476
Updated at 2024-04-18 15:59:41

https://romapress.net/lorenzo-pellegrini-speaks-on-the-eve-of-milan-return-leg/

 

 

로마의 주장 로렌초 펠레그리니가 다니엘레 데 로시와 함께 오늘 기자회견에 참석하여 밀란과의 유로파리그 8강 2차전 경기를 예고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두 번의 부상으로 인해 오늘까지 휴식하기로 구단과 함께 결정했습니다. 저는 항상 팀 동료들과 함께 로마를 위해 존재해왔고, 그것이 제가 가장 관심 있는 부분입니다."


"내일은 선수들이 항상 꿈꾸는 경기 유형입니다. 우리는 밀라노에서 멋진 경기를 펼쳤고 내일도 그 경기력을 재현하거나 더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 로시 감독님은 우리에게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팀과 관련된 일종의 정신력을 전달하고 싶어 하지만, 이는 일반적인 논의에 가깝습니다. 강한 팀은 리그에서 약한 팀과의 경기와 같은 방식으로 밀라노와의 경기를 치릅니다. 둘을 구분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로마 유니폼을 입을 자격을 갖추기 위해 매일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이건 하나의 완장처럼 일 년 중 언제든 매일, 언제든지 말이죠."


"저는 기분이 좋으며 로마는 함께 일하는 클럽으로서 같은 길을 걸어왔고, 제 생각에는 그것이 올바른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염두에 둔 목표를 아직 달성하지는 못했지만 계속 우리가 하는 일에 열정적으로 임해야 합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항상 투명한 사람이며, 주장 완장을 차는 것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로마는 제 인생에서 많은 것을 주었기 때문에 저는 결코 로마를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하는 일과 앞으로 할 일은 항상 로마의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저는 항상 데 로시가 훌륭한 감독이 될 것이라고 믿었지만,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우리는 모두 그를 영입하게 되어 기쁘고, 그를 위해 불 속을 걸어갈 것입니다." 

 

 

 

 

 

(번역기 매니아라 오역 의역 다수)

 

 

 

 

_ NO LORENZO, NO PARTY !!!

4
Comments
2
Updated at 2024-04-18 16:22:02

유스 출신 선수들은 무슨 종교같은..
가끔 나잉골란 같은 외부유입, 플로렌치 류도 가끔 있지만…

3
2024-04-18 16:21:44

강한 팀은 리그에서 약한 팀과의 경기와 같은 방식으로 밀라노와의 경기를 치릅니다. 둘을 구분해서는 안 됩니다.
-> 이런 마인드로 임해서 사고가 일어난 ㅋㅋ

1
2024-04-18 16:22:48

재계약해서 연봉 올려주면 안될까요 ㅋ

1
2024-04-18 17:01:21

미스터 로마 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